홀덤 다들 스티플 로티플 몇번해보셨나요
페이지 정보0
작성자
아빠가해낼게
댓글 5건
조회 7회
작성일 26-06-22 17:03
본문
저는 홀덤친지 한 20년됐습니다
08년 한창 트럼프방 유행할떄부터 쳐서 취미로 계속 즐겨왔는데
가만보니 슬롯 맥스먹는거보다 스티플 먹기가 더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20년 홀덤치면서 스티플 20회미만
로티플 5회미만이네요
반면 슬롯은 손댄지 3년도 안됐는데 맥스 10번은 나온듯
08년 한창 트럼프방 유행할떄부터 쳐서 취미로 계속 즐겨왔는데
가만보니 슬롯 맥스먹는거보다 스티플 먹기가 더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20년 홀덤치면서 스티플 20회미만
로티플 5회미만이네요
반면 슬롯은 손댄지 3년도 안됐는데 맥스 10번은 나온듯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한번나와본적잇음 ㅋ
64 럭키 포인트 당첨!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한번요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안해봣어영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그러게여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못해봐써여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