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 다들 스티플 로티플 몇번해보셨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빠가해낼게
조회 8회
댓글 6건
작성일 26-06-22 17:03
본문
저는 홀덤친지 한 20년됐습니다
08년 한창 트럼프방 유행할떄부터 쳐서 취미로 계속 즐겨왔는데
가만보니 슬롯 맥스먹는거보다 스티플 먹기가 더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20년 홀덤치면서 스티플 20회미만
로티플 5회미만이네요
반면 슬롯은 손댄지 3년도 안됐는데 맥스 10번은 나온듯
08년 한창 트럼프방 유행할떄부터 쳐서 취미로 계속 즐겨왔는데
가만보니 슬롯 맥스먹는거보다 스티플 먹기가 더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20년 홀덤치면서 스티플 20회미만
로티플 5회미만이네요
반면 슬롯은 손댄지 3년도 안됐는데 맥스 10번은 나온듯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한번나와본적잇음 ㅋ
64 럭키 포인트 당첨!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한번요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안해봣어영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그러게여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못해봐써여
saeyomii님의 댓글
saeyomii
작성일
한번이여
70 럭키 포인트 당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