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층은 인지도가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카지노 뉴스

카지노 층은 인지도가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온카판정보팀 조회 2,367회 댓글 3건
작성일 21-05-06 17:44

본문

카지노 층은 이 기세를 몰아 많은 인기를 끌어들일 것으로 보입니다.

카지노 층

Max Meltzer는 Kambi의 최고 상업 책임자입니다. 2016년 글로벌 영업 및 파트너 관리 기능을 책임지고 입사한 그는 상업 성장이 큰 시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미국에서 육상 게임이 다시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복구에서 성장으로, 그리고 고객을 참여시키고 ROI를 높이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상업 및 부족 카지노에 대한 코비드 이후의 세계의 도전은 물론 거기서 끝나지 않으며, 사회적 거리 제한에 대한 추가적인 이슈와 함께 그들의 문을 다시 열기 위한 단계적 접근법을 채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스포츠북 제공 업체인 캠비의 옴니 채널 접근 방식은 셧다운 기간 동안 사용자 동향에 대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토지 기반 이해당사자들이 자사 오퍼링을 혁신하고 성장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회사의 CCO Max Meltzer는 "특히 새로운 제품을 카지노 층에 수직적으로 도입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Meltzer는 스포츠 베팅이 전체 카지노 생태계에 걸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이며 파트너 성공 사례를 참조하여 잠재력을 강조합니다. "캄비 파트너 펜 내셔널 게이밍은 카지노와 스포츠 베팅에 모두 참여하는 온 프로퍼티 고객들이 카지노에만 참여하는 고객들보다 5배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스포츠베팅 도입 이후 테이블게임 수입이 크게 늘었습니다. 멜츠저에 따르면, 스포츠 베팅의 가장 주목할 만한 이점 중 하나는 그것이 광범위한 인구통계에 호소한다는 것입니다. 여러 세대에게 어필하고 이러한 것들을 카지노에 들여오는 것은 또한 다른 카지노 시설에도 관심을 끌며, 향후 스포츠 행사와 연계할 수 있는 잠재력과 함께 전반적인 수익률을 높입니다.

"우리가 새로운 정상 체제로 전환함에 따라 다음 달에는 스포츠와 스포츠 베팅에 특히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으로 약속되며, UEFA 유럽 선수권 대회와 올림픽과 같은 몇몇 경기가 2021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이에 더해 다가오는 NFL 시즌은 축구팬들에게 큰 흥분을 선사할 것이며, 가장 최근의 슈퍼볼은 캄비 역사상 가장 많은 베팅량을 몰고 올 것입니다.

각 운영자는 어느 한쪽 옵션으로도 더 잘 충족될 수 있는 서로 다른 요구를 가지고 있지만, B2B 파트너십을 통해 운영자는 자신의 브랜드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B2C 루트로 인해, 스포츠북은 카지노의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와 함께 제공되는 브랜드와 데이터베이스 구축 기회와 함께, 스포츠북의 일상적인 취급은 B2C 운영자에게 넘어갈 것입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사업자에게 B2B 루트는 고객에게 스포츠 베팅 기회를 극대화하고 그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규제 측면에서 볼 수 있는데, 최근 미시간 주 온라인 규제 첫날 네 개의 파트너를 시작한 캄비 같은 B2B 제공 업체가 이 문제를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eltzer는 Kambi의 BYOD(Bring Your Own Device) 기술이 어떻게 운영자들이 대유행 기간 동안 "안전하고 비접촉식 적인 방법"으로 스포츠 베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었는지 설명합니다. 원래 코로나 예방 차원에서 만들어진 것은 아니지만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카운터나 캄비 키오스크에 배치하기 전에 어디서든 라인을 보고 베팅을 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안전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부족 카지노의 고객층은 규제가 허용하는 한 자연스럽게 모바일 스포츠 베팅으로 가는 길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족의 기존 브랜드와 일관된 모바일 및 온라인 오퍼링을 개발하는 것은 B2B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훨씬 더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개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이는 신규 업체와 기존 업체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수직적 형태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항상오르겠죠..

즐라타코님의 댓글

즐라타코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슈퍼플님의 댓글

슈퍼플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