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목표????
페이지 정보0
작성자
육개장사발면
댓글 9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8 23:15
본문
다들 인생을 목표가 무엇인가요?????
전 머 이리저리 병걸려서 병원생활하고 막 그런거없이
덜아프고 자다가 죽는게 인생의 목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ㅈ
전 머 이리저리 병걸려서 병원생활하고 막 그런거없이
덜아프고 자다가 죽는게 인생의 목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ㅈ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저는 빚 밀구 도박 그만두는거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빚을 도박으로 밀려고하는거죠???? ㅎ
레넥통님의 댓글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후...배경은 좋은편이라 이것만 해결하구 떠나고싶네요..
86 럭키 포인트 당첨!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근데
뭐 아님 사람도 있겠지만
다 다시 돌아오더라고요
이게 그렇게 재밋거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건강이 최고
93 럭키 포인트 당첨!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채고네요
90 럭키 포인트 당첨!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전 목표가 없네요 ㅠ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인생목표.......순탄하게살고싶다인데 ㅋ노름때문에 지금 순탄치가않네 ㅋㅋ
쇼미모어님의 댓글
쇼미모어 작성일
자다가 죽는게 호상이죠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