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7월 3일이 왔으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피즈
조회 21회
댓글 11건
작성일 26-06-28 23:14
본문
큰손 분들에게는 약소하지만
계산해보니
리베로 100만포 좀 넘게 받드라구여
100만포 받아서 100포 무적 마틴 치고 싶습니다 대충 13단계 될듯한데
그래도 리베는 없는게 좋은데ㅠㅠ
다들 리베 받지 맙시다
계산해보니
리베로 100만포 좀 넘게 받드라구여
100만포 받아서 100포 무적 마틴 치고 싶습니다 대충 13단계 될듯한데
그래도 리베는 없는게 좋은데ㅠㅠ
다들 리베 받지 맙시다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100포마틴이라니 역시 피즈돌이는 괴물입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13단계면 무적일거 같아요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무슨리베요?? 아페백... (수정됨 26-06-28 23:15)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아아아 맞아요 페이백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리베100만포 큰데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이렇게 끝내려구여 더 늘리지 말구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리베 달달하네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하지만 저만큼 잃은거라 슬프기도 합니다ㅠㅠ 그래도 받으면 기분 좋을지두
오룰오옹님의 댓글
오룰오옹
작성일
피즈꾼 잔돈 남습니꼬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계산 좀 해보겠습니다ㅠㅠ
70 럭키 포인트 당첨!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다들리베 받지말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