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마하? 2장쓰는거라면서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losebory76
조회 20회
댓글 12건
작성일 26-06-28 20:34
본문
나 막장 7집인데
왜 플러쉬한테 짐? ㅡㅡ?
뭐 어떻게치라는겨?
왜 플러쉬한테 짐? ㅡㅡ?
뭐 어떻게치라는겨?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하기힘들다님의 댓글
하기힘들다
작성일
어떻게하라는거냐..
할수있지요님의 댓글
할수있지요
작성일
스트레이트부터 투핸드 기준으로 알고있습니다
키사라기님의 댓글
키사라기
작성일
바닥3장 님꺼2장으로 싸우는거임
집이되려면 바닥4장 님꺼1장이니까 성립이안됨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내꺼2개에 나머지바닥아닌교?
키사라기님의 댓글의 댓글
키사라기
작성일
님꺼4장중에2개 바닥 5장중에3개
합쳐서 5장으로 싸우는거임
지금은 7봉이 맥스인거임 집이되려면 4.6.9가바닥에있어야함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아 이거 ㅈ그지같은 게임이었군요
홀덤방식도아닌거네? ㄷㄷㄷ
설명감사합니다 ㅜㅜ
배우는데 20만포나 날렷네여
키사라기님의 댓글의 댓글
키사라기
작성일
저도몰라서 돈내고배웠지요ㅋㅋ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어떻게 된거지여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어떻게하ㅡㄴ건가영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ㅠㅠㅠ포커 어렵네여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포커를 몰라서..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포커이슈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