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마하 왜내가 지는거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losebory76
조회 16회
댓글 18건
작성일 26-06-28 20:13
본문
두판다 이긴건데 지네?
위엔풀하우스고
밑엔 플러쉬인데?
위엔풀하우스고
밑엔 플러쉬인데?
댓글 개수 : 18건
댓글목록
생바로3억벌음님의 댓글
생바로3억벌음
작성일
뭐죠..렉아닌가요?
85 럭키 포인트 당첨!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렉인가효
87 럭키 포인트 당첨!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음하하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렉아닙니까효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뭐조 렉인가영
방가요님의 댓글
방가요
작성일
본인패중 2장만 가지고 하는거라서 ㅠ
위에는 8셋이고
밑에는 10박..
74 럭키 포인트 당첨!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머가먼지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4장중 2장만 사용하는겁니다
첫번째꺼는 상대방 줄이고
보리님은 8봉이요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잉?
타점왕님의 댓글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4장 받았을때 내패가 4444 포카라도
4페어만 사용됩니다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아 오키 이해함
난저4장에 집인데 왜자꾸 지나했음
타점왕님의 댓글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5장 보드깔렸을때 족보되는 최상위 2장만 사용되고
2장은 버려지는거요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타점왕님의 댓글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어 이건좀 이상한데요?? 집인데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밑에꺼는 상대 아원 보리님 10원이요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이 이거 내가다야3개라 플러쉬가아닌거군요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두준님이 1.6 투피 승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렉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