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마하 왜내가 지는거죠? > 온카판 >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바카라 사이트 먹튀 검증 커뮤니티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아니 오마하 왜내가 지는거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losebory76 조회 16회 댓글 18건
작성일 26-06-28 20:13

본문

아니 오마하 왜내가 지는거죠?(0)아니 오마하 왜내가 지는거죠?(1)
두판다 이긴건데 지네?

위엔풀하우스고

밑엔 플러쉬인데?
profile_image
losebory76
보유 포인트 : 10,650 P

1,298,291,502 (100%)

30,000,000P
45,000,000P
댓글 개수 : 18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생바로3억벌음님의 댓글

생바로3억벌음
작성일

뭐죠..렉아닌가요?

85 럭키 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렉인가효

87 럭키 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음하하

profile_image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렉아닙니까효

profile_image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뭐조 렉인가영

profile_image

방가요님의 댓글

방가요
작성일

본인패중 2장만 가지고 하는거라서 ㅠ
위에는 8셋이고
밑에는 10박..

74 럭키 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머가먼지

profile_image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4장중 2장만 사용하는겁니다 
첫번째꺼는 상대방 줄이고
보리님은  8봉이요

profile_image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잉?

profile_image

타점왕님의 댓글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4장 받았을때  내패가  4444  포카라도 
4페어만  사용됩니다

profile_image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아 오키 이해함
난저4장에 집인데 왜자꾸 지나했음

profile_image

타점왕님의 댓글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5장  보드깔렸을때  족보되는 최상위 2장만 사용되고
2장은  버려지는거요

profile_image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0)

아니 이건요?

난 집인데?

profile_image

타점왕님의 댓글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어  이건좀 이상한데요??  집인데

profile_image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밑에꺼는  상대 아원 보리님 10원이요

profile_image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이 이거 내가다야3개라 플러쉬가아닌거군요

profile_image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두준님이  1.6  투피 승

profile_image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렉인가요

게시물 검색
DMCA.com Protection Status
Brand name : 온카판
Address : 101, Gwanmun-ro 45beon-gil, Seongnam-si, Gyeonggi-do, South Korea
oncapan.com is a community dedicated to eliminating fraudulent and illegal online websites.
oncapan.com 은 사기성 온라인 불법 카지노를 근절하고자 운영되는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