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바지에 똥쌀 뻔했습니다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스피즈
댓글 9건
조회 27회
작성일 26-06-28 19:44
본문
실벳 3연패하고 플에 올인벳 때렸어요
근데 카드 3장받고 0이고 상대는 2라서
아 ㅈ됐다 ㅅㅂ 이러고 있었는데
상대 써드 8받아서 0돼서 0타이가 됐습니다
다들 이런적 있으신가요?
근데 카드 3장받고 0이고 상대는 2라서
아 ㅈ됐다 ㅅㅂ 이러고 있었는데
상대 써드 8받아서 0돼서 0타이가 됐습니다
다들 이런적 있으신가요?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있지요그런적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크으 잇긴하져 ㅋㅋ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그런적 많지여 다행스애여 ㄷㄷ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현강경험 몇 번 있긴 하죠.
고기밥오님의 댓글
고기밥오 작성일
많지요 ㅋㅋ 지립니다요
81 럭키 포인트 당첨!
빈빙빙빈님의 댓글
빈빙빙빈 작성일
다행입니다 저도 있어요
술먹고꽈당님의 댓글
술먹고꽈당 작성일
스피즈님 항상 응원합니다 포바 동지님!
알로항님의 댓글
알로항 작성일
똥은 지리지 말아요 ㄷㄷ
생생생생님의 댓글
생생생생 작성일
바지에 똥을..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