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알제리는 서로 무만 캐면 동반진출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만외만
조회 18회
댓글 8건
작성일 26-06-27 22:41
본문
그럼 서로 공놀이하다가 0대0 뜨는게 베스트긴한데
과연 사전협의가 있었을지..
과연 사전협의가 있었을지..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한야님의 댓글
한야
작성일
어떤 합의가 있었을까요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오호 무확진인가여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2 3위 순위에따라 32강이 달라지는데 지금보면 그런거 신경전혀안쓰고 올라가자뿐인듯 다들ㅋㅋㅋㅋㅋㅋㅋ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와 진짜 그렇게 되는 건가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조작드가나용 ㅎㅎㅎ
82 럭키 포인트 당첨!
수리수리님의 댓글
수리수리
작성일
무강승 각 인가요 아님 언더..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그렇게 되는건가여
갸갸거겨님의 댓글
갸갸거겨
작성일
무승부나오려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