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패부터 어이없습니다.
페이지 정보0
작성자
커피한잔하며
댓글 7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7 14:27
본문
최소 무만하면 32강 확정인데..
남아공을 얼마나 조밥으로 봤으면 이런 결과가 되었을까싶습니다.
경우의수는 무슨
기회가 기회인지 모르고 이제서야 바지가랑이 잡고있네요.
남아공을 얼마나 조밥으로 봤으면 이런 결과가 되었을까싶습니다.
경우의수는 무슨
기회가 기회인지 모르고 이제서야 바지가랑이 잡고있네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뉴비다님의 댓글
뉴비다 작성일
어이없어용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어이가없네요 그죠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어이가없엇어여 진짜루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진짜 어질쓰합니다 ㅠ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나락 가는군요
방가요님의 댓글
방가요 작성일
어이털리네요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진짜 여기서부터가 문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