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일 ㅂㅅ같은 선발멤버
페이지 정보0
작성자
일깡
댓글 7건
조회 31회
작성일 26-06-25 12:19
본문
특히 황희찬 선발은 뭐냐
1,2차전 봤으면 3차전은 버렸어야지
1,2차전 내내 황희찬 왜 쓰냐고 했던 사람으로써
제일 열 받음
기량떨어진 애를 뽑아서 조커나 쓰는거지
선발로 생각하는게 코미디
1,2차전 봤으면 3차전은 버렸어야지
1,2차전 내내 황희찬 왜 쓰냐고 했던 사람으로써
제일 열 받음
기량떨어진 애를 뽑아서 조커나 쓰는거지
선발로 생각하는게 코미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황희찬왜쓰는건지..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허허 ㅡㅡ 개명보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냥 다 스레기던데 강인이 빼고는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개노답입니다 ㄹㅇ로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강인아..
블랙즈님의 댓글
블랙즈 작성일
인정... 씨찬 강인 현규 영우 카드가 먹힐거라고 생각을했나 ..
khghaha1님의 댓글
khghaha1 작성일
그냥 자기 빨아주는 ㅅㄲ들이나 쓰는 ㄱㅅㄲ니까요..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