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믄 5천만원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는왓수다
조회 25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4 07:38
본문
할수잇눈개...
그닥없는대....ㅋㅋㅋ 노름판애서는
억수로 크게 보이네요...
전세보증금도 안되눈데...
5천으로는 장사도 힘들고...ㅎㅎㅎ
한번따봣으면 ㅎㅎ
그닥없는대....ㅋㅋㅋ 노름판애서는
억수로 크게 보이네요...
전세보증금도 안되눈데...
5천으로는 장사도 힘들고...ㅎㅎㅎ
한번따봣으면 ㅎㅎ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빚 밀어야죠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맞네요 ..ㅡㅡ 아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개큽니다아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크죠...근데...현실에 적용해보니.
그렇대요 ㅋㅋㅋ 경험담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