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하는사람과못하는사람 차이
페이지 정보0
작성자
나달
댓글 27건
조회 45회
작성일 26-06-23 22:55
본문
못하는사람은 하 이만큼도 많이 올라왔다 더는 안된다!! 견더잇!! 살살 ㄱㅈ 제발 천천히 삭삭 녹아죽고
대승자는 1분만에 1억있어도 1분뒤에 눈떠보면0 ㅇㄱㄹㅇ
결론:잃던 따던 먼저 떠나는놈이 승리자 ㄹㅇ
댓글목록
복숭숭님의 댓글
복숭숭 작성일
후.. 그게 맞겠죠?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지금떠나요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못떠나서 실패자 입니다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못떠나겟어요 나달상
장민처뤼님의 댓글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이걸 이제봤네요 ;; 무섭다에여... 울겟습니다 그냥 ㅜㅜㅜㅜㅜ
럽리님의 댓글
럽리 작성일
일론이 미래다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가즈아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미래를 위한 투자 떨어지던 오르던 갑니다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나달뒤에숨어가지고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흐미 맞습니다여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맞습니다 ㅋㅋ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아아 나달님 기회왔을때 떠나요!!!!!!!!
스피즈님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이게 맞죠 저는 그래서 부러워만 하고 대승은 바라지 않습니다ㅋㅋ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사실상 대승자나와도 감흥이 1도 없네요 예전엔 부럽고했는데 대승이던 중승이던 못떠나면 ..그저 똑같다 생각이 듭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그런 점에서 이번에 3억 따고 떠나신 분은 대단하신듯여
물론 정말 떠난다면요..... 이미 맛을 보셨는데 나중에 생각이 안나실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목돈 필요하실 일 생기시면 무조건 이번 일 부터 떠오르실텐데 제발 돌아오지 마시길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그래서 사실 더 감흥이 없네요 주변에 도박끊었따고해서 끊은사람 여태 손에 꼽네요 1~2명 본듯요.......
도박 오래한게 자랑은 아니지만 그 수없이 많은사람봐도 직접 눈으로본건1~2명정도......... 에효
알면서도 못떠나는 슬픕니다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예전에 유튭에서 교수가 한말 본적있는데 돈도 돈인데 도파민<이게
사실상 도박보다 재밌게 충족시켜주는게 없고 이 도파민이 크다보니까 나머지것들에서 흥미 붙이는게 진짜 힘들다네요
(도박 도파민만큼 재밌는게 없어서)
바로 공감 갔습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이게 진짜 맞는게 여자랑 모텔에서도 5분 단위로 파워볼 베팅했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미친색히 같네요ㅋㅋㅋㅋㅋ
하..... 우리도 빨리 대승해서 떠나지는 말고 더 큰 도박판으로 갑시다....
예를 들어 주식?ㅎㅎㅎㅎㅎㅎ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지금은 걍 뭐 이것도 언제까지 유지 될지모르겠는데 나름의방식으로 하루100이기면 원하느주식 하나씩 꾸준히사고 없는돈이라생각하고 이런식으로 저축한다고 생각하면서 노력하고있네요
사실상 끊고싶다지 끊을수없다<에 가까운거 아니겠습니까 그나마 더 조금씩이라도 나으려고 노력하지만 도박을 끊는건 너무 힘든듯요...
그래도 마틴러시니까 이기시면 꼭 시드저축만하지말고 말처럼 주식이라도 한두주씩 사보시길
실상 주식 반토막나도 저축되는거 생각하고 꾼이면 그게 이득입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그게 맞는거 같아용 사실 키움증권 계좌에 돈 넣었다가 빼고 좀 해봤네여
주식 사면 되는데 주식 사면 오링 났을때 2일간 돈 묶이고 주말에 오링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에 돈만 며칠 넣어놓고 그랬었네요
이제는 진짜 미래 준비도 해야져 에휴
주식 모으고 계신거는 정말 본받아야겠어요
주식 떡상 하시즈아~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ㅍㅇㅌ입니다 저도 이제 시작입니다 ..ㄱㅈㅇ!!
김따깡님의 댓글
김따깡 작성일
맞는말입니다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진짜 있을 때 떠나야 되는데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대승을 해본적이 ㅇ벗어서..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익바 1000배 먹고 떠납니다
돗트리벌님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비슷한 주제의 글 경고 가즈아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