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단도해보신분있나요?
페이지 정보8
작성자
바로유심
댓글 8건
조회 16회
작성일 26-06-23 19:56
본문
도박이라는데 원래 결국엔 0원이다 이건 저도 아는데
어쩔댄 따기도 하고 역배도 먹어보고 대박도 먹어봐야 그맛에 잃을걸알면서도 하는건데
이건 뭐 쳐잃기만하니 점점 흥미를 잃어갑니다 .. 혹시 단도 해보신분들있나욤
어쩔댄 따기도 하고 역배도 먹어보고 대박도 먹어봐야 그맛에 잃을걸알면서도 하는건데
이건 뭐 쳐잃기만하니 점점 흥미를 잃어갑니다 .. 혹시 단도 해보신분들있나욤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이레이님의 댓글
이레이 작성일
그게참힘들죠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안되서 문제입니다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단도 넘 어렵네여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단도힘들더라구여
질알들하세요님의 댓글
질알들하세요 작성일
단도....매달 엄청 잃어도 하고있는 바보같은 나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단도가 진짜 어려워요
은아김님의 댓글
은아김 작성일
전 단도 못하네여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돈없으면 단도..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