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ㅋㄹ 갓만에 20대 느낌 느꼇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앙까라메시
조회 25회
댓글 7건
작성일 26-06-22 22:32
본문
무서워 할지언정 쫄면안된다
후 뭔놈에 그림이 개판이긴한데..
아무리 느껴도 푸근한 장줄 푸근한 꺽임이없네..
옛날에 그립습니다..7잡고 응 꺽어봐 꺽으면 인정
이시절이있엇는데 8 9 잡고 타이나오면 참네 ㅎㅎ
인슈런스 비용벌고잇는데. 참 ㅂㅋㄹ 힘드네요
근데 느낀건 20대때 겁대가기없이 까야 출금하는거같네요
쫄리면 노답입니다...하...
근데 나이먹어서 무서운건뭐죠??
후 뭔놈에 그림이 개판이긴한데..
아무리 느껴도 푸근한 장줄 푸근한 꺽임이없네..
옛날에 그립습니다..7잡고 응 꺽어봐 꺽으면 인정
이시절이있엇는데 8 9 잡고 타이나오면 참네 ㅎㅎ
인슈런스 비용벌고잇는데. 참 ㅂㅋㄹ 힘드네요
근데 느낀건 20대때 겁대가기없이 까야 출금하는거같네요
쫄리면 노답입니다...하...
근데 나이먹어서 무서운건뭐죠??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무서운건없졍 ㅠ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너무 쫄려요 하기전부터 진다는 마인드 하아
앙까라메시님의 댓글의 댓글
앙까라메시
작성일
완전 인정합니다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맞아여 도박은 쫄면안됩니다
저도아까 쫄아서 캐아치고다른거갔다가뒤졋네요
쫄면 도박하면안되요
앙까라메시님의 댓글의 댓글
앙까라메시
작성일
증말 그말이 딱이에여
쫄 아웃햇다가 딴데서 올인...
라벤더1님의 댓글
라벤더1
작성일
쫄리면 노답이군영..
뉴비다님의 댓글
뉴비다
작성일
개무섭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