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우 ㄹ ㅋㅈㄴ 갬성으로다가
페이지 정보0
작성자
앙까라메시
댓글 6건
조회 17회
작성일 26-06-22 21:25
본문
한번 젖어보려합니다
게임사가 ㅅ 헬이지만
걍 원매 꺽 6매 ㅈㄹ연병 한번 갓만에 해보려합니다
옛날이그립네여 ㅇ 리 계열 크....
바야흐로 몇년전인지 기억도안나네여
12년도에도 10충 다날리면 3쿱 줫던 기억이 스처갑니다
하지만 전략은잇죠
게임사가 ㅅ 헬이지만
걍 원매 꺽 6매 ㅈㄹ연병 한번 갓만에 해보려합니다
옛날이그립네여 ㅇ 리 계열 크....
바야흐로 몇년전인지 기억도안나네여
12년도에도 10충 다날리면 3쿱 줫던 기억이 스처갑니다
하지만 전략은잇죠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옛날이 그리워영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전략이 궁금하네여
라벤더1님의 댓글
라벤더1 작성일
전략이잇군여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오 거기 비제로 쓰고있는데 괜찮은 곳인가보네영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엄청 옛날 아닌가용 ㅋㅋㅋ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전략은머졍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