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이제 포인트가 많이 남을수도..ㅋㅋㅋ
페이지 정보0
작성자
나는왓수다
댓글 21건
조회 25회
작성일 26-06-22 12:23
본문
포전이 필요가 없어서.....
깊전할 포인트만 필요할텐데.......이거이거
댓노꾼...총비상...아닌가용 ㅎㅎㅎ
댓글목록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비상일수도..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그렇게생각해볼수도있겠네요 ㄷㄷ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헉 ㅋㅋ맞는말씀 이네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헉.... 클낫수다...댓노해도...시간당 5천원시대 오겟수다 ㅋㅋㅋㅋ
왕1234님의 댓글의 댓글
왕1234 작성일
그럼 할의미가없는데 시급은나와야되는데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시급 만원의 벽이 깨지고 잇음....아오 ㅎㅎㅎㅎㅎ
그래도 해봐야지요~~ 할수잇는게 이게 전부임.ㅡㅡㅎㅎㅎ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ㅋㅋㅇㅈ 최소입금 하고 포인트 전환 요청하면은 온카판 입장에서 매우난처해질듯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크으 그라믄... 포전빠구내고....고추장 붙을수도..ㅋㅋㅋ 조심해야합니다..
재떨이님 ~~ 즐거운 점심해요 ㅅㅅ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ㅋㅋ왓수다 엉아두 맛잇는 점심식사하십셔~!
저는 저번달부터 벳컨계열 보너스제제유저라
딱히 풀기도 귀찬고해서 유로스타에서 열심히 죽쑤고잇엇네여 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이고 쭉수다니..힘내요..ㅡㅡ 저도 저번달말부터...2달치 월급 해묵고...
좌절하지만 ~~ 둘다 좋은날 올겁니다 ㅅㅅ 힘내고 팟팅해여 ㅅㅅ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오늘은 오늘의 해가 뜨겟죠!
어제일은 잊고 오늘만 바라보고 살자구욧!
맥스좀주세요님의 댓글
맥스좀주세요 작성일
이거 팩트일듯
esjay님의 댓글
esjay 작성일
어우 그렇게되나요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맞는말인데 포전 하는분들은 할듯요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저도 이미 벳컨 안쓰기 시작함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헉...다들 이탈많이 하시는듯.. 팀장님 해내세요 ㅅㅅ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안그럴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때없는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헉...런닝맨님 말을 믿습니다 ㅅㅅㅅ 가즈아 족댓노 ㅅㅅ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기존에 벳계만 쓰던분들은 몰라도 ㅋㅋㅋ
기존에 맛본분들은 말만 그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전맛을 못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크으 포전의 맛이라~~~~~~ 올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아자흐 ㅅㅅ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쪼달리면 포전이 생각나거등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하루보내세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