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수령 기념 가이고이 도전기 잇힝!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베트남

밤문화 월급 수령 기념 가이고이 도전기 잇힝!

페이지 정보

작성자hurinas 조회 2,474회 댓글 24건
작성일 23-07-04 20:50

본문

안녕하세요 베트남 독거 변태 중년입니다..


오늘...변태중년 월급날입죠..


뭐...항상..느끼는거지만서도..


이늠에 월급이란건..


얼마가 들어와도 항상 모자르네요...


ㅜㅜ 더더군다나..


한화가 아닌..베트남돈으로 월급 수령을 해다보니..


환전이라는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시드가 생기는거니까눈...


암튼..살짝 복잡합니다..


월급도 받았겠다...


양에는 안차지만..


조촐하게....외식(?)을 한번 할라고...


사이트를 돌려봤는데...


오홍? 괜찮은 애가 하나 있네용...


언능...콜하고..약속잡고...눠있으니..


얼래...?


왠..아오자이를 입은..


마인드 좋아보이는 애머이가 한명 등장..


-나중에 알고보니...이동네..어느 식당에 리셉션이..본업이랍니다.

 
 어디 식당인지는...끝끝내 안갈챠주네요...-


월급 수령 기념 가이고이 도전기 잇힝!(0)


월급 수령 기념 가이고이 도전기 잇힝!(1)


리셉션이라 그른지..


띄엄 띄엄...영어도 하고..


그 뭐시냐...얼굴이랑은 다른..


능숙한 스킬도 아죠아죠


맘에 드네용...


헤헤..


쥐꼬리만한 월급에서 받은 상처를


부들부들한 젖잡고


위안받고 왔습니다..


-ㅁ -// 다들 건승하십셔!!


월급 수령 기념 가이고이 도전기 잇힝!(2)
profile_image
hurinas
보유 포인트 : 900 P

900 (0%)

0P
1,500,000P
댓글 개수 : 24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바신님의 댓글

바신
작성일

아이돌 닮았네요 ㅋㅋ

profile_image

hurinas님의 댓글의 댓글

hurinas
작성일

아이돌..... 매니저...닮은거 아닌가요..-_-?

profile_image

바신님의 댓글의 댓글

바신
작성일

중국인 그... 이름을 까먹었네

profile_image

끼룩끼룩갈매기님의 댓글

끼룩끼룩갈매기
작성일

이쁘다

profile_image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부들부들졎..

profile_image

hurinas님의 댓글의 댓글

hurinas
작성일

평화로와요 부들부들부들~~

profile_image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와우

profile_image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부드부들 젖은 못참제~

profile_image

hurinas님의 댓글의 댓글

hurinas
작성일

오오....젖패밀리 한분 추가시네요 ㅎ

profile_image

호티민님의 댓글

호티민
작성일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profile_image

hurinas님의 댓글의 댓글

hurinas
작성일

? 호치민 거주자세요? ㅎㅎㅎㅎㅎ 어이쿠 반갑습니당..

profile_image

hurinas님의 댓글의 댓글

hurinas
작성일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profile_image

호티민님의 댓글의 댓글

호티민
작성일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profile_image

hurinas님의 댓글의 댓글

hurinas
작성일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profile_image

호티민님의 댓글의 댓글

호티민
작성일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profile_image

hurinas님의 댓글의 댓글

hurinas
작성일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기염상이네요 ㅎㅎ

profile_image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채고

profile_image

러스티더스티님의 댓글

러스티더스티
작성일

와...부들부들젖

profile_image

괴로움님의 댓글

괴로움
작성일

젖네요

profile_image

배달의기수님의 댓글

배달의기수
작성일

가이고이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예전에는 KYU 이런 주소였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어느순간부터 가이고이가 안들어가지고 막힌건지 주소가 바뀐건지

호치민 가면 가끔 딴생각이 날때도 있는데.. 주소가 없어용

profile_image

한방이거야님의 댓글

한방이거야
작성일

아 절어 쩐다!

profile_image

와라카키님의 댓글

와라카키
작성일

헉 ㅠㅠ 이리저리 둘러보다 비추천을 모르고눌렀네요... 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 잘 보고있어요 ㅎ

profile_image

찌보님의 댓글

찌보
작성일

이런거 보니깐 해외나가고싶네요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