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사퇴하는 거 보니까 , 영화 "밀양"에 한 대사가 생각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살치살냉면
조회 15회
댓글 5건
작성일 26-06-29 01:08
본문
"하느님께서 이미 저를 용서하셨습니다"
너희들의 용서따위는 필요없다.
너희들의 용서따위는 필요없다.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대전큰손님의 댓글
대전큰손
작성일
진짜밀양이네요 ㅋㅋ
한아름빌님의 댓글
한아름빌
작성일
ㅋㅋ밀양대사군요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명대사군여
khghaha1님의 댓글
khghaha1
작성일
그냥 ㄱㅅㄲ..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ㅋ밀양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