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사퇴했다구요?
페이지 정보2
작성자
오스틴
댓글 3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29 00:46
본문
찾아보니 뭐 속보로 떠있길래 봣는데
어차피 내년1월까지 임기여서 사퇴를 하던말던 상관이 없었네여
연봉받은건 안뱉어내나??
어차피 내년1월까지 임기여서 사퇴를 하던말던 상관이 없었네여
연봉받은건 안뱉어내나??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표정드러움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ㄴㄴ1월까지하면아시안컵도 홍명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연봉받은거 뱉어량이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