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 기자회견 3분 언더 떳네요 ㄷ ㄷ ㄷ
페이지 정보2
작성자
블랙즈
댓글 3건
조회 18회
작성일 26-06-29 00:39
본문
그냥 편지 찍써놓고 질문 하나도 안받고
그거 그대로 읽다가
책임지겠다고
사퇴한다고 하고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그대로 읽다가
책임지겠다고
사퇴한다고 하고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3분언더는 진짜 ㅋㅋㅋㅋ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편지타임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와.. 3분언더는 에바네염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