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30분에 홍땡보 기자회견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조회 20회
댓글 6건
작성일 26-06-29 00:08
본문
과연 무슨말을 할지
입국전에 먼저 사퇴하고 덜 쳐맞으려고 하는건지
그냥 먹은 돈이나 뱉었으면 좋겠는데...
입국전에 먼저 사퇴하고 덜 쳐맞으려고 하는건지
그냥 먹은 돈이나 뱉었으면 좋겠는데...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와 ㅋㅋ 무슨말을하려로..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홍명보 기자회견 보고 자야겠네요 ㅋㅋㅋ
크크루삥님의 댓글
크크루삥
작성일
사퇴박을듯 폭로가튼거도 하고?
구야형님의 댓글
구야형
작성일
끝까지 잠 못자게 하네 ㅋㅋ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죄송합니다 하긋제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기자회견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