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내일 04시부터 32강 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살치살냉면
조회 10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8 23:44
본문
남아공 대 캐나다.
우리가 진출했으면 남아공 대신 우리나라인데.
너무 슬픕니다.
체코전 1승 찍고 스타트 할때, 32강도 못가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요.
하늘이 맹보를 돕는다고 생각했는데.
우리가 진출했으면 남아공 대신 우리나라인데.
너무 슬픕니다.
체코전 1승 찍고 스타트 할때, 32강도 못가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요.
하늘이 맹보를 돕는다고 생각했는데.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멍뭉이 귀엽네영
살치살냉면님의 댓글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귀엽지영 헤헤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하늘이 맹보를 버린거였더라구요..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생각보다 축구가 빨리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