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은 딜러들이 탈주를 너무 자주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빅롱
조회 16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8 22:42
본문
갑자기 자리 비워서 10분간 안오거나
문제 생겼다고 알려주지도 않고 패만 뒤집어놓고 무한대기
돈먹는 기계 마냥 해결될때까지 그방에 잡아두더라구요.
당해본 사람은 알겁니다 ㅜㅜ
문제 생겼다고 알려주지도 않고 패만 뒤집어놓고 무한대기
돈먹는 기계 마냥 해결될때까지 그방에 잡아두더라구요.
당해본 사람은 알겁니다 ㅜㅜ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왜 자꾸 탈주할까요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탈주많이하나요 ㄷ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저두 그거 당해봣습니다..
알로항님의 댓글
알로항
작성일
진짜 졸기도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