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페인트칠하는 후배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는왓수다
조회 16회
댓글 11건
작성일 26-06-28 22:31
본문
소주한잔 하는디...
나도 느낀거지만. ..
노가다하다 보믄 높은곳에서 작업할때..
많은데 ㅋㅋ 자기도 사다리타고 하는거 무섭다고
.. 나도 높은데가서 망치질하는기 곤욕이엇던
기억이 ㅋㅋ 고소공포증 잇는분들은...
노가다일 힘들수도 ㅋㅋ
나도 느낀거지만. ..
노가다하다 보믄 높은곳에서 작업할때..
많은데 ㅋㅋ 자기도 사다리타고 하는거 무섭다고
.. 나도 높은데가서 망치질하는기 곤욕이엇던
기억이 ㅋㅋ 고소공포증 잇는분들은...
노가다일 힘들수도 ㅋㅋ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안그래도사다리타거나하믄 긴장해서 .. ㅍㅣ곤함두배래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맞음ㅡㅡ난 3000톤급배 바다위에서
걸터서 함마질하는데 괴피곤 ㅋㄱ
떨어질까바요 ㅡㅡㅎ 옛날에 ㅡㅡ
왕1234님의 댓글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우와 무습긴하다진짜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ㅋㅋ 많이 빠짐 ㅋㅋ
일이니까 하쥬 . 왕림은 편안일만 하삼~~
노가다하는 사람중에 부자못봄 ㅋㅋ
일거리 없을때도 많고.. 전부 몸고장 많이남 ㅅㅅ
왕1234님의 댓글의 댓글
왕1234
작성일
편한일은도니안되네여ㅋㅋ댓노는힘든데돈이안되네ㅜㅜ낼부터또족댓노
수다님도. 건강잘챙겨요 술담배줄이구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ㅋㅋ 오케이오ㅡ~~~푹쉬고~~
노름하는이상.. 쪼매도움되니 댓노는 해봅시다 ㅎㅎ
좋은밤 해요 ㅅㅅ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고소공포증잇으믄 위험함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위험하죠.
브라운요님의 댓글
브라운요
작성일
저도요ㅡㅜ무서워요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무서울거같네여그건
알로항님의 댓글
알로항
작성일
진짜 쉽지 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