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테스트 > 온카판 >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바카라 사이트 먹튀 검증 커뮤니티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호불호 테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빅롱 조회 24회 댓글 16건
작성일 26-06-28 22:19

본문

호불호 테스트(0)
백반집 반찬으로 나오거나
마트에서 싼마이로 파는 이 분홍소세지

호인가요 불호인가요.
저는 일단 식감이 이상해서 계란 부쳐서 먹는거 아니면 불호 ㅜㅜ
profile_image
빅롱
보유 포인트 : 3,247 P

509,660,512 (100%)

30,000,000P
45,000,000P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라벤더1님의 댓글

라벤더1
작성일

불호염 ㅠ

profile_image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저거 맛나졍 ㅎㅎ

profile_image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전 불호용 비엔나가 조아요

profile_image

한아름빌님의 댓글

한아름빌
작성일

불호바리~

profile_image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전 호입니당 추억이 ㅎ

profile_image

재만재님의 댓글

재만재
작성일

계란물에 파 입혀서 먹으면 맛도리 @_@

profile_image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파까지 입혀서..캬 ㅋㅋㅋ냉장고 보는데 금액 맞추려고 샀던게 있길래
낼 해먹어야겠다..

profile_image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계란부치면 호
생으로구움 목매히고퍽퍽해서 불호!!!! (수정됨 26-06-28 22:23)

profile_image

왕1234님의 댓글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삼겹살기름에구우면 호ㅎㅎ얇게

profile_image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저랑 똑같네요 먹을 줄 아시넴
계란 싸악 입혀서 케첩빨로 먹으면 나름 먹을만함 ㅋㅋㅋㅋ

profile_image

첨이에여님의 댓글

첨이에여
작성일

저는 계란에 부쳐먹으면 극호입니다!

profile_image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저는 불호 입니당

profile_image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는 주면은 먹습니다.

profile_image

왕1234님의 댓글의 댓글

왕1234
작성일

못먹는ㄱㅓ말하세용

profile_image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가끔먹음

profile_image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저는 호입니댜이잉

게시물 검색
DMCA.com Protection Status
Brand name : 온카판
Address : 101, Gwanmun-ro 45beon-gil, Seongnam-si, Gyeonggi-do, South Korea
oncapan.com is a community dedicated to eliminating fraudulent and illegal online websites.
oncapan.com 은 사기성 온라인 불법 카지노를 근절하고자 운영되는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