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장"이 잼나죠.
페이지 정보0
작성자
살치살냉면
댓글 4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28 21:22
본문
"광장"보단 백배 나은듯.
전형적인 뻔하지만 댕노에 최적화된 드라마인듯.
반면 "맨 끝줄 소년" 이건 댕노 스톱하고
내가 차무식이 된거마냥 빨려들어가서 봤어요.
전형적인 뻔하지만 댕노에 최적화된 드라마인듯.
반면 "맨 끝줄 소년" 이건 댕노 스톱하고
내가 차무식이 된거마냥 빨려들어가서 봤어요.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ㅋㅋ맨끝줄소년도 존잼여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오체크 포인트ㅎㅎ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맨끝 소년 그거잼네여
빅롱님의 댓글
빅롱 작성일
재밋긴 하더라구여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