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끝나니깐 볼게 없네요.
페이지 정보2
작성자
쇼미모어
댓글 8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8 21:16
본문
이제 7월 중순까지 무슨재미로 살아야 하나요.
남의나라 월드컵 구경하게 생겼네유.
일본을 응원해야 하나 싶기도 하구.
아르헨티나 응원해야 되나?
여튼.. 응원하는 재미가 없어졌네유.
세계축제에 빠져서 구경하는 느낌..
심란하네유.
남의나라 월드컵 구경하게 생겼네유.
일본을 응원해야 하나 싶기도 하구.
아르헨티나 응원해야 되나?
여튼.. 응원하는 재미가 없어졌네유.
세계축제에 빠져서 구경하는 느낌..
심란하네유.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노재미네염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도박으로 도파민 채우자그여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진짜낙이없네여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낙이없내요 한귝 탈락해서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이제 볼 게 없나요.
첨이에여님의 댓글
첨이에여 작성일
진짜 볼게 없긴 하네여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그러게요 ㅜㅜ
뉴비다님의 댓글
뉴비다 작성일
볼게없네용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