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바지에 똥쌀 뻔했습니다
페이지 정보11
작성자
스피즈
댓글 7건
조회 24회
작성일 26-06-28 19:44
본문
실벳 3연패하고 플에 올인벳 때렸어요
근데 카드 3장받고 0이고 상대는 2라서
아 ㅈ됐다 ㅅㅂ 이러고 있었는데
상대 써드 8받아서 0돼서 0타이가 됐습니다
다들 이런적 있으신가요?
근데 카드 3장받고 0이고 상대는 2라서
아 ㅈ됐다 ㅅㅂ 이러고 있었는데
상대 써드 8받아서 0돼서 0타이가 됐습니다
다들 이런적 있으신가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있지요그런적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크으 잇긴하져 ㅋㅋ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그런적 많지여 다행스애여 ㄷㄷ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현강경험 몇 번 있긴 하죠.
고기밥오님의 댓글
고기밥오 작성일
많지요 ㅋㅋ 지립니다요
81 럭키 포인트 당첨!
빈빙빙빈님의 댓글
빈빙빙빈 작성일
다행입니다 저도 있어요
술먹고꽈당님의 댓글
술먹고꽈당 작성일
스피즈님 항상 응원합니다 포바 동지님!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