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차뜬썰 1화.. (족실화)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오룰오옹
댓글 5건
조회 23회
작성일 26-06-28 19:35
본문
간만에 포바로 좀 딴 오옹야...
사실 딴것은 아니였다 마이너스가 줄어든것뿐.
30만포를 팔고 어지쩌지 20만콩을 쥐어짜네서
오즈의 마법사로 떠나는 오옹야...
개십 공회전에 늪에 빠져 개그치 뎅이 나는데...
오옹야: 휘발 쉬벌 족같네 재입 개고우 ㅋ
그렇게 네이버포인트 마저 현금화해서 재입에 들어가지만
개그치 뎅...
(베개로 입을 쳐막고 샤우팅을 하며)
오옹야: ㅅㅂ 족ㅂㅅ새캬 애자냐??
한다이 할래 ??닌 좀 쳐맞아야 돼 ㅂㅅ같은련 (자기 자신한테 하는말)
그렇게 자기 자신과의 야차를 뜨게되는 오옹야...
기습 후두부 핵꿀밤을 가깟으로 피한 오옹야는
제비의 반격을 갈긴다(자기 자신한테)
이거 또 피해버린 오옹야...ㄷㄷ
오옹야:ㅂㅅ 조밥새캬 이것도 못 맞추냐??
그니까 돈을 쳐 꼬는거지 ㅋ(지한테 하는 말)
하지만 방심한 사이 측두부 유효타를 허용한 오옹야...
그렇게 간만에 오옹야는 아주 길고 단잠에 빠졌던 것이였던
것이였던 것이였던 것이였다....
“sex bbagury gimoggi joayo“
해석: 나를 극복하는 그 순간 나는 징키스칸이 되었다.
징키스칸 (1162~1227)
사실 딴것은 아니였다 마이너스가 줄어든것뿐.
30만포를 팔고 어지쩌지 20만콩을 쥐어짜네서
오즈의 마법사로 떠나는 오옹야...
개십 공회전에 늪에 빠져 개그치 뎅이 나는데...
오옹야: 휘발 쉬벌 족같네 재입 개고우 ㅋ
그렇게 네이버포인트 마저 현금화해서 재입에 들어가지만
개그치 뎅...
(베개로 입을 쳐막고 샤우팅을 하며)
오옹야: ㅅㅂ 족ㅂㅅ새캬 애자냐??
한다이 할래 ??닌 좀 쳐맞아야 돼 ㅂㅅ같은련 (자기 자신한테 하는말)
그렇게 자기 자신과의 야차를 뜨게되는 오옹야...
기습 후두부 핵꿀밤을 가깟으로 피한 오옹야는
제비의 반격을 갈긴다(자기 자신한테)
이거 또 피해버린 오옹야...ㄷㄷ
오옹야:ㅂㅅ 조밥새캬 이것도 못 맞추냐??
그니까 돈을 쳐 꼬는거지 ㅋ(지한테 하는 말)
하지만 방심한 사이 측두부 유효타를 허용한 오옹야...
그렇게 간만에 오옹야는 아주 길고 단잠에 빠졌던 것이였던
것이였던 것이였던 것이였다....
“sex bbagury gimoggi joayo“
해석: 나를 극복하는 그 순간 나는 징키스칸이 되었다.
징키스칸 (1162~1227)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빈빙빙빈님의 댓글
빈빙빙빈 작성일
징키스칸 멋있네요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어우 멋있네영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징기스칸 멋있어요.
오룰오옹님의 댓글의 댓글
오룰오옹 작성일
이 형님은 마지막 줄만 봤다는거에
제 부랄겁니다
97 럭키 포인트 당첨!
생바로3억벌음님의 댓글의 댓글
생바로3억벌음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당 썰잘봣습니다 ㅎㅎ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