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전쟁시작하는군여
페이지 정보4
작성자
김뿡
댓글 4건
조회 19회
작성일 26-06-28 17:50
본문
걍 개짜증납니다.
둘다싫은데 굳이 안해도될전쟁시작한 미국도 싫고 이기회에 돈벌어보자하는 이란도 싫음
월드컵에 우리나라 32강에 도움안줘서 그런거아님
둘다싫은데 굳이 안해도될전쟁시작한 미국도 싫고 이기회에 돈벌어보자하는 이란도 싫음
월드컵에 우리나라 32강에 도움안줘서 그런거아님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이레이님의 댓글
이레이 작성일
지겹네요.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전쟁참여하고 목숨값 받고싶다
생바로3억벌음님의 댓글
생바로3억벌음 작성일
인정합니데이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이야 이게 누고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