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전쟁시작하는군여
페이지 정보4
작성자
김뿡
댓글 6건
조회 23회
작성일 26-06-28 17:50
본문
걍 개짜증납니다.
둘다싫은데 굳이 안해도될전쟁시작한 미국도 싫고 이기회에 돈벌어보자하는 이란도 싫음
월드컵에 우리나라 32강에 도움안줘서 그런거아님
둘다싫은데 굳이 안해도될전쟁시작한 미국도 싫고 이기회에 돈벌어보자하는 이란도 싫음
월드컵에 우리나라 32강에 도움안줘서 그런거아님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이레이님의 댓글
이레이 작성일
지겹네요.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전쟁참여하고 목숨값 받고싶다
생바로3억벌음님의 댓글
생바로3억벌음 작성일
인정합니데이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이야 이게 누고
아자부자님의 댓글
아자부자 작성일
진짜 이럴거면 차라리 조용했으면 좋겠음
생생생생님의 댓글
생생생생 작성일
또전쟁시작인가요??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