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이 레전드인 이유
페이지 정보16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7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8 17:31
본문
포르투갈,이탈리아,스페인 다뚜까패고 올라감.
4강에서 독일이랑 맞짱깟는데
1:0으로 진기억이있는데
ㄹㅇ 비등한 대결이였음.
한국이 2100년까지 4강 가능할까? 절레절레
잉글랜드도 60년째 우승 못하는중!!
4강에서 독일이랑 맞짱깟는데
1:0으로 진기억이있는데
ㄹㅇ 비등한 대결이였음.
한국이 2100년까지 4강 가능할까? 절레절레
잉글랜드도 60년째 우승 못하는중!!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립네 2002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2002년은 ㄹㅇ 레전드긴햇습니당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잉글랜드도 참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레전드입니다 진짜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어게인 2002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축구 망한듯요이제
고기밥오님의 댓글
고기밥오 작성일
8강도 힘들어요 우리는 ㅋㅋㅋ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