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이 레전드인 이유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8건
조회 16회
작성일 26-06-28 17:31
본문
포르투갈,이탈리아,스페인 다뚜까패고 올라감.
4강에서 독일이랑 맞짱깟는데
1:0으로 진기억이있는데
ㄹㅇ 비등한 대결이였음.
한국이 2100년까지 4강 가능할까? 절레절레
잉글랜드도 60년째 우승 못하는중!!
4강에서 독일이랑 맞짱깟는데
1:0으로 진기억이있는데
ㄹㅇ 비등한 대결이였음.
한국이 2100년까지 4강 가능할까? 절레절레
잉글랜드도 60년째 우승 못하는중!!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립네 2002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2002년은 ㄹㅇ 레전드긴햇습니당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잉글랜드도 참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레전드입니다 진짜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어게인 2002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축구 망한듯요이제
고기밥오님의 댓글
고기밥오 작성일
8강도 힘들어요 우리는 ㅋㅋㅋ
아자부자님의 댓글
아자부자 작성일
그때가 그립다 진짜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