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 대 우즈벡 경기 시청률 쩔었다네요 ㅋㅋ
페이지 정보16
작성자
삐뚤이소라
댓글 8건
조회 29회
작성일 26-06-28 17:06
본문
홍명보가 그나마 제티비시랑 케비시 살려줬네요 ㅋㅋㅋㅋ
원래 두 나라가 멀하든 관심 밖이었는데 말이죠
저도 보긴 했지만요 ㅋㅋㅋ
원래 두 나라가 멀하든 관심 밖이었는데 말이죠
저도 보긴 했지만요 ㅋㅋㅋ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시청률좋았군요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주말이라 대부분본듯요 ㅋ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콩고경기도 사람들 봤군요
악블님의 댓글
악블 작성일
뭘 살려줘요 ㅋㅋ 32강 못가서 이제 아예안볼텐데 오히려 더죽인꼴이지
살곰살곰님의 댓글
살곰살곰 작성일
ㅋㅋㅋ 라스트댄스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엄청나게 좋았군요
생생생생님의 댓글
생생생생 작성일
시청률 쩔엇군여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