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2일차...찐후기...
페이지 정보7
작성자
나는왓수다
댓글 12건
조회 20회
작성일 26-06-28 16:20
본문
하루죙일 무엇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듭니다...
속이 메스껍다고 해야하나...ㅡㅡ
살짝 불편한 감이 들어서...음식 생각이 안남요..ㅋㅋㅋㅋㅋㅋ
낼도 후기 올려볼께요...
댓글목록
오룰오옹님의 댓글
오룰오옹 작성일
위고비 보이즈라니 오우야...후기 너무나도 기대중입니다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오우야 ~~ 낼도 올릴께용 ~~ 홧팅 ㅅㅅ
두팔곽님의 댓글
두팔곽 작성일
위고비 좋네요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오오 후기 부탁해여
몽키디루피님의 댓글
몽키디루피 작성일
ㅠㅠ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다욧시작하시군요ㄷㄷ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먹는게 낙이거늘 ㅜ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땡비님은 운동 많이 하시니까...꼭드셔야죠 ㅎㅎㅎ
저는 운동안한지 10년 된듯 ㅎㅎㅎㅎ ...홧팅요 `
푸꼬미님의 댓글
푸꼬미 작성일
위고비맞으시군요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부자셧군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ㅋㅋㅋ 대리처방 햇습니다.....제가 뚱뚱해서...처방 된다고 해서 ㅋㅋㅋㅋ
한번은 의사가 놓아줌... 30콩받고...대리처방받은거..의뢰자 줌요 ㅎㅎ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낼두 후기 올려주세용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