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홍명보.
페이지 정보7
작성자
하얀구름
댓글 11건
조회 19회
작성일 26-06-28 16:19
본문
다 욕하는지 모르겠어 요
저야 월드컵 관심 없어서.
한경기도 안봤지만
32강 못올라가면 욕먹고
올라가면 선수들이 잘한거고.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
월드컵 4강. 주장을.
저야 월드컵 관심 없어서.
한경기도 안봤지만
32강 못올라가면 욕먹고
올라가면 선수들이 잘한거고.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
월드컵 4강. 주장을.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선수와 감독은 다르죠
두팔곽님의 댓글
두팔곽 작성일
경기 보시면,,
긿새님의 댓글
긿새 작성일
못하긴햇어영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구름님은 모를수있어요
본인 분쟁가실때도 왜가시는지 모르셨던분인지라 아마 그럴꺼같아용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혹시 홍명보신가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욕먹을짓을 너무 했네요
푸꼬미님의 댓글
푸꼬미 작성일
그렇게생각하시나염
살곰살곰님의 댓글
살곰살곰 작성일
ㅂㅅ 왜 욕하는지 모르면 왜 욕 하는지 알아봐라
답답한 색히야. 감독선임 과정의 부정이 법원에서도 인정됬는데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개못했는데...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ㅂㅅ네ㅋㅋㅋㅋㅋㅋ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이저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