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은 매월초 기준 초기화인가요?
페이지 정보2
작성자
안성토쟁이
댓글 8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8 16:12
본문
제가 이번달이
처음인 신입이라
잘몰라서
물어봅니다
처음인 신입이라
잘몰라서
물어봅니다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인증은 한번만..하시면 되고...실적은 매달 1일부터 초기화 됩니다.
50만원 실적후 깊전 신청 하시면 됩니다.
전월실적이 미흡하면. 제재검토 될수도 잇고. 제재 당하믄 안되니 꾸준한 제휴사이트 이용 바랍니다 ㅅㅅ
안성토쟁이님의 댓글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월 충환 500정도면 실적은되겟져?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그거는 명확한 기준은 없으니. 잘조절해서 하시길 바랍니다 ㅅㅅ
홧팅해요 ㅅㅅ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한번 받으면 계속해서 갑니다. 실적만 신경 쓰면 돼요.
안성토쟁이님의 댓글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꾸준한 이용이중요하군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렇죠? 따로따로 체크 안 해도 매월 초에는 50만원 입금이 기본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인증은 한번만요
안성토쟁이님의 댓글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설명 감사함니다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