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선수들이 너무 불쌍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조회 12회
댓글 7건
작성일 26-06-28 15:33
본문
감독 잘못만나서...
사실 월드컵이라는게 다음시즌 생각하면 엄청 부담감생기는 행사인건데
고생은 고생대로 다하고 몸값이 오르는것도 아니고
욕만 디지게 먹고...
감독잘못만나서 쯧...
사실 월드컵이라는게 다음시즌 생각하면 엄청 부담감생기는 행사인건데
고생은 고생대로 다하고 몸값이 오르는것도 아니고
욕만 디지게 먹고...
감독잘못만나서 쯧...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ㄹㅇ킹정입니다리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국민들도 스트레스 많이받죠...
월드컵 못즐깁니두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선수들 멤버는 좋았는데
90 럭키 포인트 당첨!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ㅇㅈ합니다이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인정바리우스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개불상합니다ㅜ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맞죠..전부 망.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