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가니 계란값이 ㅎㄷㄷ한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맥스블루
조회 22회
댓글 15건
작성일 26-06-28 15:22
본문
명보형 들어올때 비싼 계란 투척할까요 ?
계란값 진짜 마니 올랐네요 ㅎ
계란값 진짜 마니 올랐네요 ㅎ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그냥 바다에 빠뜨리져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8`9천원인가요
맥스블루님의 댓글의 댓글
맥스블루
작성일
30개 기본저렴이? 가 14000이네요 울동네가 비싼건가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비싸네요
사실 계란을 안사봐서 모르겟네요.
마트도 잘안가고
닭 키워서 직접 자급자족하거든요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알도 가끔파는데
한판당 최소 2만원`2.5만원 받네요.
청계알이라고 푸른색있습니다.
맥스블루님의 댓글의 댓글
맥스블루
작성일
오~~자급자족 하시는군요 청계란 좋다는말 들어봤네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물가가 미침 ㅡㅡ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엄청나게 비싸요
단무지님의 댓글
단무지
작성일
요즘 물가 장난 없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만원넘던데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먹고 남은 계란 껍데기 뭉쳐서 버려요 (수정됨 26-06-28 15:26)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계란투척가자잇~!
91 럭키 포인트 당첨!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올라버렸군요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계란비싸나여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계란비싼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