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선곡 오지더군요.
페이지 정보5
작성자
쇼미모어
댓글 6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8 12:34
본문
콩고 경기 끝나고 JTBC에서 선곡한 노래가 나오거든요.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되.'
권진아 노래던데...
딱 가사가 우리 얘기하는거 같아서 씁쓸했네요.
선곡 오졌습니다.
알제리랑 오스트리아도 짐 비기고 있던데,
콩고 퍼즐 맞았어도,
오스트리아땜에 안될뻔했네유.
월드컵~ 굿바이입니다.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되.'
권진아 노래던데...
딱 가사가 우리 얘기하는거 같아서 씁쓸했네요.
선곡 오졌습니다.
알제리랑 오스트리아도 짐 비기고 있던데,
콩고 퍼즐 맞았어도,
오스트리아땜에 안될뻔했네유.
월드컵~ 굿바이입니다.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도들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아놔 넘 웃기다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ㅋㅋ개웃기네여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엄청 나네여 ㅋㅋ
한야님의 댓글
한야 작성일
굿바이 내가먼저 떠나요
81 럭키 포인트 당첨!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ㅋㅋㅋㅋ 센스 있는 선곡이네요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