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그거 땡기네요
페이지 정보6
작성자
빅롱
댓글 11건
조회 16회
작성일 26-06-28 12:26
본문
예전에 초소 근무 끝나고
공화춘에 뭐 섞어먹었는데
ㅋㅋㅋㅋㅋ기억이 안나네.
간만에 군대식 라면 섞어서 먹고싶네 빅팜이랑 같이 <
그때 그맛은 안나겠져 ㅋㅋㅋㅋ
공화춘에 뭐 섞어먹었는데
ㅋㅋㅋㅋㅋ기억이 안나네.
간만에 군대식 라면 섞어서 먹고싶네 빅팜이랑 같이 <
그때 그맛은 안나겠져 ㅋㅋㅋㅋ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공불도맛잇져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아 불닭볶음면도 맛있지여 조합이 너무많음ㅋㅋ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공화춘 간짬뽕 크 지리저
86 럭키 포인트 당첨!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육개장 면익혀서 물버리고 참치넣고 맛다시 넣어서 비비면 ㅈㄴ 맛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헐 저는 그렇게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글만 읽어도
맛있을거 같은데요?? ㅋㅋㅋ육개장 소컵으로 하나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육개장은 작은거밖에 전 모릅니다!!!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공화춘에 빅팜 지리져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그맛은 못잊죠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추억의음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불닭섞어드신거 아녀요 ?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간짬뽕이나 불닭 섞지요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