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홍명보를 왜 감독으로 세운걸까
페이지 정보8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댓글 6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8 12:18
본문
케이리그에서도 돈 최고로 많이 쓰는팀에서 겨우겨우 우승 하는 수준의 감독을
뭐믿고 선임해서 저 팀을 맡긴걸까 궁금하네요
뭐믿고 선임해서 저 팀을 맡긴걸까 궁금하네요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진짜 감독 자격이 없는데 굳이..
더킹카지노먹튀님의 댓글
더킹카지노먹튀 작성일
ㄹㅇ 수준 노답
블랙즈님의 댓글
블랙즈 작성일
무조건 뒷돈 챙기려고 생각같은 감독 앉혀놓은겁니다
키사라기님의 댓글
키사라기 작성일
인맥 (수정됨 26-06-28 12:24)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그러개여 에휴 ㅠ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ㅋㅋ 인맥. .이져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