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사장이랑 싸웠는 데
페이지 정보7
작성자
응가
댓글 5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8 11:37
본문
어제부터 죠랄 ㅈㄴ 해서 싸웠는 데
걍 차단 때렸거든여..
근데 뭐 카톡 봤냐 그러길래
삭제했다 했숩니다 ㅎㄷㄷ..
ㅈ같은련
걍 차단 때렸거든여..
근데 뭐 카톡 봤냐 그러길래
삭제했다 했숩니다 ㅎㄷㄷ..
ㅈ같은련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골D로저님의 댓글
골D로저 작성일
퇴사인가요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ㅠㅠ..헉.....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사장이 뭐라했나여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사장이 왜 쥬랄했나여 ㅠㅠ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헉 ㄷㄷ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