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모르겠음;
페이지 정보16
작성자
추천요정은행이
댓글 7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8 10:57
본문
축구 축협 저딴거에 세금을 왜 몇천억씩 쓰는지
저는 진짜 모르겠음;
프로리그 시민구단도 그럼 왜 세금으로 프로팀을 운영해?
이것도 진짜 모르겠음;
이제 스포츠로 국가 위상 오르던 시절은 쌍팔년도 한참 지나지 않았나? ㅋㅋ
그렇다고 국민들에게 즐거움을주나? 그것도아냐 x발 ㅋㅋㅋㅋㅋㅋㅋ
생활체육.올림픽도 그럼 ㅋ
올림픽메달 연금까진 ok
제 실제 지인형은 복싱으로 실업팀에서 달마다 실수령700정도라는데
이런거 왜주는지 진짜 모르겠음;
국민들 관심도없는 올림픽 성적도 못내는 종목들
나라세금 쳐 부어가면서 월급 따박따박 공무원마냥 다받아가는데
이런거 왜주는지 진짜 모르겠음;
나라이름 알리는건 저딴것들보단
이제 BTS이런 아이돌 하나보다 못함
차라리 잘만든 오징어게임하나가 더 파급력 훨씬좋지
언제까지 나랏돈 좀먹을꺼야? -_-ㅗ
저는 진짜 모르겠음;
프로리그 시민구단도 그럼 왜 세금으로 프로팀을 운영해?
이것도 진짜 모르겠음;
이제 스포츠로 국가 위상 오르던 시절은 쌍팔년도 한참 지나지 않았나? ㅋㅋ
그렇다고 국민들에게 즐거움을주나? 그것도아냐 x발 ㅋㅋㅋㅋㅋㅋㅋ
생활체육.올림픽도 그럼 ㅋ
올림픽메달 연금까진 ok
제 실제 지인형은 복싱으로 실업팀에서 달마다 실수령700정도라는데
이런거 왜주는지 진짜 모르겠음;
국민들 관심도없는 올림픽 성적도 못내는 종목들
나라세금 쳐 부어가면서 월급 따박따박 공무원마냥 다받아가는데
이런거 왜주는지 진짜 모르겠음;
나라이름 알리는건 저딴것들보단
이제 BTS이런 아이돌 하나보다 못함
차라리 잘만든 오징어게임하나가 더 파급력 훨씬좋지
언제까지 나랏돈 좀먹을꺼야? -_-ㅗ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진짜 세금이 아까움 ㄷㄷ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진짜세금좀 ㅠ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1500억 조별딱 ㅋㅋㅋㅋㅋㅋㅋ 공놀이에 1500억을 왜태울까요 ㅋㅋㅋㅋ참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세금낭비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진짜 맞는 말이죠.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개 쓰레기입니당
아자부자님의 댓글
아자부자 작성일
세금이 아까워요 진짜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