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좀 위안이 되네요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네츄럴나인최고
댓글 7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8 10:54
본문
포 20만어치 정도 사서
100만포 만들고 레벨 올라
10만 포전, 9만정도 깁전하고
80만포 남은거 오링나 기분우울했는데
10만 포전 30만 출금
마음이 좀 편안해졌습니다
그냥 돈가스 시켰네요 ㅅㅅㅅㅅㅅㅅ
100만포 만들고 레벨 올라
10만 포전, 9만정도 깁전하고
80만포 남은거 오링나 기분우울했는데
10만 포전 30만 출금
마음이 좀 편안해졌습니다
그냥 돈가스 시켰네요 ㅅㅅㅅㅅㅅㅅ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나이스 합니다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맛돈까스요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잘 시키셨네염 ㅎㅎ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다행입니다
귀칼님의 댓글
귀칼 작성일
잘하셧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와우 진짜 잘하셨네요.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맛돈가스여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