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좀 위안이 되네요
페이지 정보7
작성자
네츄럴나인최고
댓글 9건
조회 16회
작성일 26-06-28 10:54
본문
포 20만어치 정도 사서
100만포 만들고 레벨 올라
10만 포전, 9만정도 깁전하고
80만포 남은거 오링나 기분우울했는데
10만 포전 30만 출금
마음이 좀 편안해졌습니다
그냥 돈가스 시켰네요 ㅅㅅㅅㅅㅅㅅ
100만포 만들고 레벨 올라
10만 포전, 9만정도 깁전하고
80만포 남은거 오링나 기분우울했는데
10만 포전 30만 출금
마음이 좀 편안해졌습니다
그냥 돈가스 시켰네요 ㅅㅅㅅㅅㅅㅅ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나이스 합니다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맛돈까스요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잘 시키셨네염 ㅎㅎ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다행입니다
귀칼님의 댓글
귀칼 작성일
잘하셧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와우 진짜 잘하셨네요.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맛돈가스여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잘하셧어효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포전출금해서 그래도 쪼매다행스 ㅠ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