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짐싸면 되겠네여 ㅋ
페이지 정보3
작성자
왕1234
댓글 5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8 10:13
본문
실력도 없더니 ㅋㅋ
운도 지지리도없네 ㅋ
어차피 32강 가도 기대는 없다만 ㅠㅠ 애국심 바사삭됨
운도 지지리도없네 ㅋ
어차피 32강 가도 기대는 없다만 ㅠㅠ 애국심 바사삭됨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짐싸야죠 . ㅋ
킴킴님의 댓글
킴킴 작성일
짐싸야겠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당연히 들어와야죠.
괜히 32강 가서 보너스 받고 그러면은 더 짜증 난다. ㅋㅋㅋ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ㅋㅋㅋ짐싸즈앙
빅롱님의 댓글
빅롱 작성일
ㄹㅇ 개못함 역겹게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