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컵 3차전은 역시나네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념반탈레반
조회 5회
댓글 1건
작성일 26-06-28 07:20
본문
모든 지루하고 더러운경기는 3차전인데
역시나 벗어나질않네ㅠ
가능성잇던 4개가 뿌러지니 9개도 의미없네요~
곧 한국에서 오지게 뜯기겠네ㅎㅎ
역시나 벗어나질않네ㅠ
가능성잇던 4개가 뿌러지니 9개도 의미없네요~
곧 한국에서 오지게 뜯기겠네ㅎㅎ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고기밥오님의 댓글
고기밥오
작성일
뜯길일만 남앆네요 이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