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쓸대없는건 칼같이 해명(?) 하네 ㅋㅋ
페이지 정보2
작성자
아무르
댓글 5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8 06:57
본문
오우야 ㅋ
세전 20억이야?
그래도 많은데?
ㅋㅋㅋㅋ
-___________-+
세전 20억이야?
그래도 많은데?
ㅋㅋㅋㅋ
-___________-+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사야마아이님의 댓글
사야마아이 작성일
울산에서 거품으로 받던 연봉도 10억인데
줫도못하는놈 갑자기 뻥튀기로 2배 줘놓고 자랑이란듯이 응 38억은 아니야 ㅋㅋ 어이없네요
아무르님의 댓글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글게여 ㅋㅋ 얼탱이 없음여 ㅋㅋ
까도 까도 양파같은 협회 그리고 명보 ㅋㅋㅋ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칼 같은 해명이군요 ㅋㅋㅋㅋㅋ
86 럭키 포인트 당첨!
고기밥오님의 댓글
고기밥오 작성일
졸라 많네요 진짜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연봉깍아라아

머머
초이



